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서울 세빛섬에서 모터쇼 개최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서울 세빛섬에서 모터쇼 개최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16.06.27 10:36
  • 조회수 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가 7월 8~9일 한강 세빛섬에서 모터쇼를 개최. C 클래스 쿠페, C 클래스, AMG GT, 마이바흐 등 전시. 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 Class 옥션 행사 열려.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7월 8~9일 한강 세빛섬에서 모터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벤츠 자동차 전시와 시승을 비롯해 A200 옥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이뤄진다.

전시하는 차종은 C 클래스 쿠페, C 클래스, AMG GT, 마이바흐 등이다. 벤츠 차 동호회의 튜닝 차도 선보인다. 시승 존도 별도로 운영되어 다양한 차를 직접 탈 수 있다.

토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는 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 Class 옥션 행사가 열린다. 경매로 올라온 차는 A200 모델이다. 한성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벤츠 AMG라인 등 순정부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경매 수익금 또한 지난번과 같이 한성자동차의 사회공헌활동 ‘드림그림’ 장학사업의 기부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행사장 내에서 방문객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비보이와 전자 현악 밴드의 합동 공연, MC 권재관, 김지호와 함께하는 차량 설명 및 퀴즈 &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단위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라이카 포토 이벤트,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타로 등의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세빛섬 2층 라운지에서는 벤츠 컬렉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차량 관련 문의 등을 할 수 있는 컨설팅 존도 함께 마련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지난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두 번째 한성 모터쇼를 열게 되었다”며 “한성모터쇼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벤츠의 다양한 차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