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Summer Beach Festival’ 성료
한성자동차, ‘Summer Beach Festival’ 성료
  • 김민영 에디터
  • 승인 2019.07.1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 2019 summer beach festival
한성자동차 2019 summer beach festival

2019년 7월 16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Summer Beach Festival with Han Sung’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철에 맞춰 마련된 ‘2019 Summer Beach Festival’은 지난 7월 13일, 강원도 써피비치에서 진행되었다. 5월 C220d 4matic Exclusive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시작 한 이번 이벤트에는 EQ Cube가 마련되어, 메르세데스-벤츠 EQ 차량 전시 및 시승 체험을 제공했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서핑 레슨 및 Night party, 대명 솔비치 1박 숙박 등 휴가철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다.

 

특히, 13일 저녁에 진행된 한성자동차 ‘DJ Night Party’에서 ‘딘딘’, ‘치타’, ‘자이언티’ 등 셀럽을 초청하여, 행사에 참여한 고객과 써피비치 방문객들에게 특별함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연 이후에는 레이져쇼와 함께 EDM Party가 이어지며, 해변을 또 한번 뜨겁게 만들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고객들에게 휴가철에 맞는 신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유쾌한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영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