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클래스 10만대 판매 기념 프로모션 진행
벤츠 E-클래스 10만대 판매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민영 에디터
  • 승인 2019.08.14 11:46
  • 조회수 21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8월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8월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8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E-Class 10만대 판매를 기념하여 E-Class 차량 시승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E-Class를 시승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위켄드백, 와인 스토퍼 세트, 텀블러를 76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각 전시장 별로 진행되는 시승행사에 참석후 당일 계약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우산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의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Lady H’도 진행된다. 지난 6일 한성자동차 강남전시장이 ‘시네 드 쉐프’에서 오세득 셰프와 함께 ‘영화 속 미식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 데 이어, 12일 삼성전시장은 고급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와 함께 진행하는 ‘메이크업 클래스’ 그리고 수원전시장은 22일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과 함께 ‘홈 트레이닝 클래스’를 진행한다. ‘Lady H’는 여성 고객들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한성자동차만의 코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여성 고객들이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10일 춘천전시장과 23일 원주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의 골프 이벤트 ‘Golf de Hansung’을 진행한다. 행사 참가 고객은 원포인트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와인 스토퍼 세트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도 기분 좋게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영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