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렉서스,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 참가
토요타-렉서스,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 참가
  • 우정현 에디터
  • 승인 2020.08.25 10:59
  • 조회수 4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렉서스,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 참가
토요타-렉서스,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 참가

한국토요타자동차는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에 토요타와 렉서스 브랜드가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에서 올해 처음 시작한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는 국내 각 자동차 브랜드 스토리와 신차정보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번 오토 브랜드 위크에서 토요타는 전동화를 주제로 ▲르망 24시를 향한 토요타의 도전 ▲토요타 전동화 연구개발 스토리 ▲토요타 전동화 코어 테크 ▲토요타 넥스트 시티 등 총 11가지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렉서스는 ▲렉서스가 꿈꾸는 전동화의 미래와 비전 ▲전동화 시대를 맞이하는 렉서스의 기술력 ▲스스로 충전하는 하이브리드 등 총 7가지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 사장은 “이번 오토 브랜드 위크를 통해 토요타·렉서스 전동화 기술의 역사와 미래를 쉽고 재미있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요타·렉서스 브랜드관은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 공식 사이트에서 관람 가능하다.

 

우정현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