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중고차 안심 매입 프로그램’ 진행
벤츠코리아, ‘중고차 안심 매입 프로그램’ 진행
  • 김준수 에디터
  • 승인 2020.10.30 13:34
  • 조회수 15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중고차 안심 매입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벤츠 중고차 안심 매입 프로그램

벤츠코리아가 전국 21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중고차 매각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중고차 안심 매입 프로그램’을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지난 6월, 중고차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를 소개했던 ‘인증 중고차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에는 고객들에게 ‘내가 타던 차도 믿고 팔 수 있는 인증 중고차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투명한 중고차 매매 시스템을 정착시키기 위해 본 행사를 마련했다.

메르세데스 벤츠 인증 중고차는 기존 메르세데스 벤츠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투명한 중고차 매입 시세 및 프로세스를 보장함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메르세데스 벤츠만의 최상의 품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합리적이고 정확한 중고 차량 매매 시스템을 바탕으로 메르세데스 벤츠만의 프리미엄 중고차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투명한 중고차 거래 시스템을 정착시키는데 앞장서고자 한다.

소유 중인 차량 판매를 원하는 고객이 가까운 메르세데스 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찾아 우선 차량 견적을 신청하면, 1대1 맞춤 상담 후 메르세데스 벤츠가 보증하는 차량 정보 및 가격 시스템에 기반해 전문가가 매입 차량을 정확히 진단 및 평가한 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이후 고객이 계약서를 작성하면, 매입 전문가가 차량 탁송부터 대금 송금 및 명의 이전 완료에 이르기까지 차량 매매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도와준다.

나아가, 메르세데스 벤츠 인증 중고차는 바쁜 일정 혹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직접 전시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최초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차량 견적을 먼저 신청하면 1대1 지정 상담 후 전문가가 고객의 집 혹은 직장 등으로 무료 출장 방문해 고객과 직접적인 대면 없이도 면밀하게 차량 검수를 시행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게 된다.

행사 기간 내 메르세데스 벤츠 인증 중고차 전국 21개 전시장을 방문해 소유 차량 판매 상담 및 차량 매각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 벤츠 위켄드 백과 컬렉션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메르세데스 벤츠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워런티 상품 및 금융 상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방문 및 비대면 상담 신청을 한 고객에게도 전시장 별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세일즈 부문 총괄 이상국 부사장은 “지난 6월,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 ‘인증 중고차 페스티벌’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모든 메르세데스 벤츠 고객이 중고 차량을 매입∙매각하는 전 과정이 ‘원스톱’으로 이뤄질 수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보다 안정적인 중고차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준수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