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자동차 브랜드 최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디지털 마케팅 강화
푸조, 자동차 브랜드 최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디지털 마케팅 강화
  • 김준수 에디터
  • 승인 2020.11.16 10:08
  • 조회수 8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푸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푸조가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하며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주)는 네이버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온라인상의 고객 접점을 늘리는 한편, 편리하고 안전한 온라인 구매 환경을 제공해 판매 강화까지 기대하고 있다.

푸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푸조 스마트스토어 이용 고객을 위한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기간은 11월 한정이며, 대상 차종은 푸조 508 2.0 알뤼르 트림으로 정상가격 4,450만 원인 차량을 푸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하면 약 1천만 원 할인 된 3,488만 6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 방법은 푸조 스마트스토어에서 10만 원 계약금을 지불하고, 고객이 지정한 전시장의 영업사원 안내에 따라 차량을 출고하면 된다. 고객은 개별소비세 인하분 58만 원을 비롯해 11월 진행중인 20% 특별 프로모션, 그리고 15만 원의 푸조 스마트스토어 고객 추가 할인을 적용 받아 3,488만 6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출고 고객에게는 무선충전기능이 있는 라인 프렌즈 스마트폰 거치대를 무상 증정한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주)의 송승철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마켓이 활성화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차량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결정한 것"이라며, "이번 네이버 단독 특가 판매를 시작으로 푸조 제주도 렌터카나 푸조 굿즈 판매 등 푸조 스마트스토어의 적용 범위를 확대,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새롭고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푸조 508 2.0 알뤼르 트림은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Full LED 헤드램프를 비롯해 인체공학적 설계에 중점을 둔 아이-콕핏 인테리어 등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내외부 디자인을 갖췄다. 프레임리스 도어를 적용해 35mm 이상 전고를 낮췄으며, 이를 통해 뛰어난 노면을 움켜쥐는 듯한 뛰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전·후방 주차 보조 센서, 차선이탈방지,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액티브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오토 하이빔 어시스트 등 사용 빈도가 높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도 두루 탑재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모델이다.

김준수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