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 '더 쎈' 비대면 안심 시승 캠페인
타타대우, '더 쎈' 비대면 안심 시승 캠페인
  • 김준수 에디터
  • 승인 2020.12.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다대우 더 쎈 시승 캠페인
타타대우 더 쎈 시승 캠페인

타타대우상용차가 준중형 트럭 ‘더 쎈(the CEN)’의 출시를 기념해 ‘찾아가는 비대면 안심 시승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로나 19 바이러스 재확산으로 대규모 순회전시 개최 대신,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받아 시승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12월 28일부터 1월 27일까지 타타대우상용차 전국 23개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감염병에 대한 불안감을 덜어줌과 동시에 고객의 보다 편리한 시승을 위해 상용차브랜드로는 최초로 기획된 비대면 시승 캠페인이다. 가까운 타타대우상용차 대리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시승차는 고객 시승 전후로 살균 소독 작업과 함께 차량 안에 손소독제도 상시 비치된다.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항균 키트(더 쎈 방역 마스크와 스트랩)가 제공된다.

한편, ‘더 쎈’은 타타대우상용차의 신차로 처음 출시하는 ‘준중형급’ 트럭이다. 기존 준중형 트럭 시장의 적재중량 기준인 2.5톤, 3.5톤, 4.5톤에서 각 0.5톤씩 증량 시켜 3톤, 4톤, 5톤으로 출시했다. 8단 전자동변속기, 풀 에어브레이크 등 기존 중대형 트럭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준중형급 ‘더 쎈’의 상품성을 강화시켰다.

타타대우상용차의 김방신 사장은 “코로나 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상향되면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비대면 시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타타대우상용차를 체험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를 다양하게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 편, 타타대우상용차는 정부의 방역지침 강화에 동참하여 지난 10일 ‘더 쎈’의 출시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신차 출시 행사는 타타대우상용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하여 비대면 출시행사를 한 바 있다. 

김준수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