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완료하면 5만원 상품권 쏜다
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완료하면 5만원 상품권 쏜다
  • 남기연 에디터
  • 승인 2019.02.12 09:22
  • 조회수 2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 Car(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새봄맞이 이벤트 진행
K Car(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새봄맞이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는 내 차 팔기 좋은 계절 봄을 맞이해 기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한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8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이용해 타던 차를 판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차량평가사 방문 당일, 내차팔기를 완료한 모든 소비자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매각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일괄 발송된다.

케이카의 차별화된 개인 매입 서비스인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전문 차량평가사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차량을 진단하고 평가해 매입가를 안내한다. 직접 중고차 매장에 찾아갈 필요 없이 PC,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에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통해 타던 차를 판매하고 싶다면 케이카 홈페이지에 차량 모델과 이름, 휴대폰 번호,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차량평가사가 방문한 당일 차량 매각을 원할 경우, 현장에서 이전등록과 차량 대금이 지급되고, 차량도 바로 인도한다.

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장준환 팀장은 “명절 이후 중고차를 팔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내 차의 정확한 시세를 확인하고 백화점 상품권도 받아갈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며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지난해 월 접수량 1만건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아온 만큼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고 말했다.

한편, K Car(케이카)는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으로, 전국의 직영점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까다로운 진단과 매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거리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를 도입해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환경을 제시했으며,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시도를 통해 중고차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K Car(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새봄맞이 이벤트 진행
K Car(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새봄맞이 이벤트 진행

남기연 에디터 carguy@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