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QM3’ 가격 공개, 제품력 얼마나 강화됐나?
‘뉴 QM3’ 가격 공개, 제품력 얼마나 강화됐나?
  • 이병주 에디터
  • 승인 2017.08.01 09:40
  • 조회수 2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상품성을 강화한 ‘NEW QM3’의 가격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새로운 QM3는 상품성을 강화했지만 가격 인상은 최소화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4가지 트림으로 판매된다.



기본형 SE 트림은 C자 형태 LED 주간주행등(DRL), 3D타입 LED 리어램프 등이 추가됐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주력 트림 RE는 LED 전방 안개등 외에 LED PURE VISION 헤드램프, 다이내믹 턴 시그널(LED 방향지시등), 프런트/리어 실버 스키드, 블랙 가죽시트,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BSW), 전방 경보장치 등의 신규 사양이 기본 적용됐다. 총 135만원에 달하는 사양이 추가됐지만 30만원 가량 가격이 상승했다.

NEW QM3는 르노 그룹의 디자인 트렌드가 반영됐다. SM6와 QM6를 통해 익숙해진 C자 모양 LED 주간주행등(DRL)과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된다. 또한 아메시스트 블랙과 아타카마 오렌지 등 2가지 바디 컬러를 새로 추가하고 실내외 디테일을 보다 고급스럽게 다듬어 상품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RE 트림부터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일부 수입차나 고급 대형차에서 보던 다이내믹 턴 시그널(LED 방향지시등)이 탑재됐다. 동급 최초다. 시인성 향상 뿐만 아니라 강렬한 인상을 선보인다.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동일하다. 1.5dCi 엔진과 독일 게트락(Getrag) 사 DCT(듀얼클러치)가 조합돼 앞바퀴를 굴린다. 연비는 17.3km/l(17인치 휠 기준)다. 넓고 실용적인 적재공간 등의 장점도 유지된다. 향상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버드 뷰(Bird View) 모드로 안전한 주차를 돕는 이지(EZ)파킹, 사각지대 경보 장치(BSW), 경사로밀림 방지장치(HSA) 등 최신 편의사양 및 안전기능을 더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NEW QM3의 가격은 SE 트림 2220만원, LE 트림 2330만원, RE 트림 2450만원, RE 시그니쳐 트림 2570만원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NEW QM3 공식 판매에 발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사이트(주소)를 통해 NEW QM3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NEW QM3 ‘비 비비드(be VIVID)’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7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선착순으로 팝콘 할인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NEW QM3 전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