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대한적십자사와 '도로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재규어랜드로버, 대한적십자사와 '도로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16.05.23 13:55
  • 조회수 3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 대한적십자사와 공동으로 ‘도로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2014년 9월 출범한 이래 3년째 진행중. 유아부터 초중고생을 대상.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대한적십자사와 공동으로 ‘도로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21일 ‘제 6회 청소년 자원봉사 페스티벌’ 행사 내 참여를 시작으로 본적격인 활동에 들어갔다.

우리나라는 어린이 교통사고가 연평균 1만 2천 건 이상 발생한다.  ‘도로교통안전 캠페인’은 이런 상황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활동을 펼치기 위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대한적십자사가 함께 2014년 9월 출범했다.



국제적십자연맹이 개발한 ‘도로교통안전 10계명’을 중심으로 교육이 이루어진다. 대상은 유아부터 초중고생이다. 대한적십자사는 전문 강사를 양성하고 청소년들이 참가하는 주요 행사에서 교육을 담당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XF’와 ‘랜드로버 프리랜더’ 기증을 포함해 총 4억 5,000여만 원 후원금을 지원한다.

현장 교육은 참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 위험 등을 포함한 도로교통안전 교육 영상 시청 후 도로교통 안전 수칙 10계명 선서를 한다. 교통사고 발생 시 대응책에 대한 안내 교육도 이루어진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한국 어린이 청소년들의 교통사고 발생률을 낮추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재규어 랜드로버가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발전해 온 만큼 한국 사회에 꼭 필요한 사회 공헌 활동을 앞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