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비갱신형추천 받아서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 찾아보고 암보험다이렉트 가입해보자
암보험비갱신형추천 받아서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 찾아보고 암보험다이렉트 가입해보자
  • 송현진
  • 승인 2023.04.10 10:38
  • 조회수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보험비갱신형추천 받아서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 찾아보고 암보험다이렉트 가입해보자

암보험이란 건강검진이나 아파서 병원에서 진료를 보고 암을 진단받은 경우에 보험사로부터 암진단비 또는 수술비 그리고 입원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말한다. 암은 우리 몸을 이루고 있는 세포의 수가 과다하게 많아진 질병을 말하는데 세포는 뇌나 간 그리고 심장을 비롯한 인체의 일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작은 단위를 말한다. 세포는 스스로 숫자를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서 스스로 분열하거나 사멸하면서 그 숫자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하지만 만약 세포가 그 숫자를 일정하게 조절하는데 문제가 생겨서 세포의 숫자가 줄어들지 않고 무한히 증식할 수 있는데 이때 무한하게 증식하는 세포를 종양이라고 부른다. 이러한 종양은 양성종양과 악성종양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악성종양을 다른 말로 암이라고 한다. 이러한 암을 진단받은 경우를 대비하기 위해서 암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데 본인에게 적절한 암보험을 선택하기 위해서 암보험 비교사이트 (http://insucollection.co.kr/jcancer/?ins_code=bohumbigyo&calculation_type=1&checktype=cancer)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양성종양은 악성종양과 다르게 종양이 성장하는 속도가 느리고 피막이 있어서 주위조직으로 퍼지지 않도록 한다. 또한 양성종양은 악성종양에 비해서 분화가 잘 되어 있으므로 비교적 수술로 제거하기 쉽고 수술로 제거가 되면 재발이 발생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서 예후가 좋은 편이다. 하지만 악성종양은 성장하는 속도가 빠르고 피막도 없기 때문에 주변 조직으로 침윤이 생길 수도 있고 다른 조직으로 전이가 일어날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로 깨끗하게 악성종양을 제거하기 어려울 수도 있고 수술을 하더라도 재발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진단을 받았는지에 따라서 예후가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암은 수술을 받았다고 치료가 끝난 것이 아니라 재발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방사선요법이나 화학요법으로 추가적을 치료를 받아야 한다. 이러한 암을 유발하는 원인은 다양한데 흡연과 음주를 비롯하여 식이습관과 호르몬과 다양한 직업적 노출도 암을 일으킬 수 있다. 각각의 요인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흡연은 담배 연기에 각종 화학물질이 포함되어이 있어서 구강암이나 후두암을 비롯한 다양한 암의 원인이 된다. 또한 술을 빈번하게 마시게 되면 암이 유발될 가능성도 높아지며 흡연과 음주를 동시에 즐긴다면 식도암과 위암을 비롯한 다양한 암의 발생 가능성을 높인다.

 

그 외에도 일을 하는 중에 직장에서 특정한 물질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 암을 진단받을 수도 있는데 직업적 암으로 알려져 있는 암에는 폐암이 있다. 또한 만성 질환이 암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는데 B형 간암이나 C형 간암을 오래도록 치료받은 경우에 간암이 될 수도 있다. 또한 사람유두종바이러스라고 알려져 있는 HPV 바이러스에 걸린 경우에는 자궁경부암을 진단받을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주기적으로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야 한다. 

 

여성 호르몬의 변화도 자궁암이나 난소암 그리고 유방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경구피임약을 꾸준히 복용하면 유방암의 발병 위험은 낮출 수 있지만 난소암이나 자궁 내막암의 위험성은 높이게 된다. 그리고 식이습관도 위암이나 대장암을 일으킬 수 있는데 염분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즐겨 먹는다면 일반인에 비해서 위암을 진단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리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과 주로 지방으로 이루어진 음식을 먹으면 대장암을 진단받을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으므로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암 진단비는 병원에서 암을 진단받았을 때 보험사에서 정해놓은 분류 기준에 근거하여 받을 수 있다. 암은 일반암과 고액암 그리고 소액암과 유사암으로 분류하는데 일반암에 포함되는 암에는 위암과 간암 그리고 폐암이 있고 이러한 일반암을 진단받게 되면 일반암 진단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그리고 혈액암이나 뼈암과 같은 고액암을 진단받은 경우에는 일반암 진단비에 추가로 고액암진단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하지만 소액암이나 유사암을 진단받은 경우에는 일반암을 진단은 경우에 보험사에서 받을 수 있는 진단금의 10~20%에 해당하는 진단비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암 진단비는 목돈으로 보장이 가능하며 정해져 있는 용도가 없기 때문에 치료비로 사용해도 되지만 생활비나 요양비로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본인이 납입이 가능한 보험료로 구성하기 위해서 암보험 비교사이트 (http://insutradition.co.kr/jcancer/?ins_code=bohumbigyo&calculation_type=1&checktype=cancer)를 살펴보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