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2016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FCA 코리아, ‘2016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16.09.26 16:47
  • 조회수 3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태수 기자 ts.yun@globalmsk.com

FCA 코리아는 9월 26일부터 10월 29일까지 5주간 차량 등록 기준 3년 이상 된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FCA 코리아의 전체 서비스 캠페인 중 가장 높은 가격 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장기간 차량을 유지해 온 고객들에게 매년 가을 시즌마다 관심을 끈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20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최첨단 진단장비 와이텍을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파 순정 부품, 휠, 타이어,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 등 20% 특별 할인을 통해 차량 점검 및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속 충전이 가능한 벨킨 2포트 시거잭 USB를 선착순으로 준다.

특히, MVP 프로그램의 엔진오일 및 필터류 2회 교환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25% 할인해 소모품 무상 교환 기간이 지나거나 임박한 고객들에게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나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을 주저했던 고객들은 이번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놀라운 혜택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