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인스타그램 오픈하고 소비자 소통 강화
티스테이션, 인스타그램 오픈하고 소비자 소통 강화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23.04.21 10:16
  • 조회수 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하고,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섰다.

 

티스테이션은 새로 선보이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브랜드와 티스테이션만의 혁신 고객 서비스를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 등으로 쉽게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차량 점검 및 타이어 무료 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과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잊고 있었던 타이어 안전을 다시 한번 알려주기 위해 기획했다. 이를 위해 공개되는 영상 콘텐츠에는 안전과 직결된 타이어의 중요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가정의 소중함에 대해 표현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이벤트 대상은 아이와 함께 패밀리카를 사용하는 가족과 부모님의 타이어를 교체해 드리고 싶은 자녀로 4월 25일까지 사연을 모집 받고, 4월 2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tstation.official)을 팔로우하고 타이어를 교체하고 싶은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참여 가능하다.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타이어 무료 교체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가족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한 차량 무상점검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Ventus S1 evo Z AS)’를 체험할 수 있는 ‘한국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도 티스테이션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4월 25일까지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운전 교육 및 트랙 주행, 인스트럭터 동승 차량 드리프트 체험, BMW 드라이빙 센터 실내 투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을 갖춘 전문 인력을 중심으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이다. 전국 46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www.tstation.com)’으로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