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프리미엄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브리에' 출시
불스원,프리미엄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브리에' 출시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23.08.21 15:32
  • 조회수 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은 프리미엄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브리에’를 21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그라스 브리에’는 불스원의 전문 조향사가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취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신제품에는 ▲청량한 바다의 향과 은은한 과일의 향이 어우러져 시원함을 주는 ‘아쿠아’, ▲버베나의 편안함과 레몬의 싱그러움을 담아낸 상큼한 향을 선사하는 ‘잉글리쉬버베나’의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운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상쾌한 향기를 엄선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곡물주정 베이스의 에탄올이 함유되어 있으며, 인위적인 알코올 향을 낮춰 운전자에게 편안한 운행 환경을 선사한다. 더불어 폼알데히드, 메탄올 등 유해성분 7종 무첨가로 좁고 밀폐된 공간에서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그라스 브리에’는 블랙 유리병과 메탈 소재의 외캡으로 디자인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도 가능하다. 또한 고급 유리병을 사용함과 동시에 3중 잠금 구조를 갖추어 온도 변화에도 누액 걱정이 없고 향이 오랜 기간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차량 내 컵홀더나 사이드포켓 등 평평한 곳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차량뿐만 아니라 평평한 곳이라면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해 가정이나 레스토랑, 사무실 등 일상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신제품 그라스 브리에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 이요섭 브랜드매니저는 “여름철 지속적인 차량 내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실내 공기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차량용 디퓨저를 찾는 고객의 니즈가 함께 증가했다”며, “차량 내부에 상쾌한 향취를 선사함과 동시에 시크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라스 브리에’로 나와 내 차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