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한가위 프로모션.. 2만원 모바일 쿠폰 제공
한국타이어 한가위 프로모션.. 2만원 모바일 쿠폰 제공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23.09.15 17:29
  • 조회수 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한가위를 맞이해 귀성·귀경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운전자들에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0일까지로,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을 포함해 한국타이어를 판매하는 모든 채널에서 사계절용 밸런스 타이어 '키너지 ST AS'와 '키너지 EX', SUV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와 '다이나프로 HPX' 등 인기 상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마트·GS칼텍스 모바일 쿠폰 2만 원권을 증정한다.

 

'키너지 ST AS'는 지난 8월 국내 출시된 신제품으로, 한층 향상된 타이어 성능과 함께 마일리지(타이어 수명), 연비 효율 등이 균형을 이루도록 설계해 사계절 내내 운전자의 완벽한 주행을 뒷받침한다. '키너지 EX'는 저소음에 안전까지 갖춘 컴포트 타이어 스테디셀러다.

 

SUV용 타이어 행사 상품인 '다이나프로 HL3'는 강화된 고속주행 안정성과 향상된 마일리지 등 성능 밸런스를 갖춘 제품이며, '다이나프로 HPX'는 최고의 핸들링을 제공하는 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6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 닷컴으로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마이티 서비스'를 통해 최적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 ‘스마트 서비스’, ‘스마트 드라이브’로 구성되어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을 조성하고, 최고의 카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