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앱 리뷰 이벤트’ 진행..어팟 3세대 등 증정
리본카, ‘앱 리뷰 이벤트’ 진행..어팟 3세대 등 증정
  • 김태진 편집장
  • 승인 2023.10.17 09:14
  • 조회수 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오는 10월 31일까지 공식 모바일 앱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앱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편리한 중고차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해 앱 평점과 리뷰를 남기고, 리뷰 화면을 캡처해 리본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우수 후기자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3세대(1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리본카는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내차 팔기 ▲내차 사기 ▲중고차 렌트∙구독 등 다양한 서비스 정보를 제공한다. 직관적인 UX∙UI로 가독성을 높이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검색 환경을 구현해 차량 정보 확인부터 계약 및 결제까지 원클릭으로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직영 정비 공장 ‘ATC(AUTOPLUS Trust Center)’에서 260가지 검사와 상품화를 거친 차량 정보도 약 60페이지 리포트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차량의 자세한 내∙외부 사진과 함께 신차 대비 가격과 품질을 비교한 가성비 리포트 및 보험 이력도 앱에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이광례 실장은 “리본카 앱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모바일 중고차 쇼핑의 편의성을 개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구매 채널이 다변화되고 있는 중고차 시장 상황에 발맞춰 어디서나 쉽고 간편한 중고차 거래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