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상용차 기업 만트럭버스 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는 ‘MAN 6+ 시니어 멤버십’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MAN 6+ 시니어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 프로모션 기간 중 만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부품 구매(또는 수리) 시 금액(부가세 제외) 기준 5% 보다 2배 향상된 10%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MAN 6+ 시니어 멤버십은 차종과 관계없이 만트럭 차량 구매 후 6년이 경과한 고객들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만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 또는 부품 구매 시 총 지불 금액(부가세 제외)의 5%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5%의 기본 포인트 적립은 상용차 업계에서 운영되고 있는 멤버십 서비스 카드 중에서도 높은 수준이며,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유지보수 비용 절감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고 평가받고 있다. 실제로 출시 1년만에 가입자가 800명을 돌파하며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견인하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MAN 6+ 시니어 멤버십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할 수 있었던 것은 오랜 기간 만트럭의 제품과 서비스를 믿고 찾아준 고객의 신뢰 덕분”이라며 “만트럭 구매 후 6년이 경과한 고객이라면 MAN 6+ 시니어 멤버십 가입을 통해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누려보길 권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 공식 콜센터(080-661-1472) 및 전국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 BYD, 2년 연속 칸타 브랜드Z 자동차 톱10..13조8천억원 가치
- 테슬라, 주총서 신모델 3종 예고..하반기 로보택시 기대되는 이유
- 볼보트럭 2024 연비왕 대회..평균대비 15% 좋은 4.9km/L 우승
- 폴스타코리아, 제주서 폴스타 2 최대 72시간 무상 지원
- 한국 올 로터스 에메야, 극강의 충전 성능..10~80% 단 14분
- 닛산 창립 90주년..소형 크로스오버 ‘노트 오라’ 부분변경 출시
- 만트럭버스, 고객 서비스 강화 목적 컨퍼런스 개최.."소통에 힘쓸 것"
- 만트럭, MAN TG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서머 프로모션‘ 전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