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강남 한복판에 문 연 포르쉐 정비 대치 워크샵
[탐방]강남 한복판에 문 연 포르쉐 정비 대치 워크샵
  • 카가이 인턴
  • 승인 2018.03.13 15:37
  • 조회수 4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반짝 포르쉐 어디서 수리해?

포르쉐 공식 정비센터 대치동 open! 차량 점검/소모품 교환/일반 수리

"포르쉐처럼 좋은 자동차, 어디서 점검 받나요? 아무데나 맡길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포르쉐 센터 대치 워크샵 다녀와봤습니다.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이 최근 오픈한 포르쉐 전문 수리/정비 센터입니다. 포르쉐 인증 전문 정비사들이 상주하며, 오직 공식 부품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지하 5층 지상 8층의 규모입니다. 하루에 최대 28대를 수리할 수 있고요. 포르쉐 전 차종에 대해 점검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어요. 1층 리셉션에서 접수하면 Advisor 분들이 친절히 상담해 주십니다. 차량 관련 문제들, 궁금한 점들 모두 물어보실 수 있어요.

1층 리셉션 옆에는 이렇게 전문 정비사와 함께 차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차량 하부까지 모두 볼 수 있도록 차량이 사람 키보다 훨씬 높이 올라간다고 해요.

1층에서 상담을 받으신 후, 5층 고객 라운지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럴운 인테리어와 편안한 소파, 간식과 티/커피 서비스까지 제공되어요.

5층에는 개인 휴게실과 PC Room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이 곳에서 편하게 시간 보내실 수 있어요! 앞으로는 안마의자도 배치할 거란 좋은 소식^_^ 안마의자 언제 들어오나요~!!

지하 1층부터는 정비사 분들이 일하시는 전문 정비 공간입니다. 지하공간이지만 매우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공기도 전혀 탁하지 않고요.

7개의 워크베이와 휠 얼라인먼트, 타이어 탈착기, 타이어 밸랜서를 포함한 최신 장비가 갖춰진 작업장에서 수리와 정비가 이뤄집니다. 이런 곳이라면 소중한 포르쉐 믿고 맡길 수 있겠죠?

포르쉐 센터 대치 워크샵, 이만하면 믿고 맡길 수 있겠죠?

오시는 길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523

운영시간 : 주중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강글솜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