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밸런스온 ‘베타젤 토퍼 매트리스’ 신제품 와디즈 펀딩
불스원 밸런스온 ‘베타젤 토퍼 매트리스’ 신제품 와디즈 펀딩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23.02.22 07:40
  • 조회수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새롭게 리뉴얼 된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토퍼 매트리스’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다시 한번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더욱 새로워진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토퍼 매트리스’는 7cm 두께의 통판형 ‘침대용’과 10cm 두께의 접이형 ’바닥용’ 등 매트리스 사용 위치에 따라 선택 가능한 2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여기에, 기존 4단 접이식 구조였던 매트리스를 3단 구조로 줄여 허리 이격감을 해소하면서도 허리를 지지하는 힘은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토퍼 매트리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무너짐 없이 탄탄하게 허리를 받쳐줄 뿐 아니라, 수면 시간 내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게다가 국가공인기관 테스트를 통해 기존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비해 2배 빨리 잠들 수 있으며, 렘수면 또한 2배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PCT 국제 특허출원을 받은 밸런스온의 핵심 신소재 ‘베타젤(Vetagel™)’을 적용해, 체압 분산에 효과적이며 우수한 통기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이유로 장시간 앉은 상태에서 생활해야 하는 학생과 직장인, 직업 운전자, 신체적 안정이 필요한 병원과 산후조리원에서도 ‘베타젤(Vetagel™)’ 제품을 다수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토퍼 매트리스’의 와디즈 펀딩은 2월 21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크라우드 펀딩 특별 프로모션인 슈퍼얼리버드 이벤트와 옵션에 따라 최대 4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와디즈 펀딩을 통해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토퍼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경추배게 프리미엄’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밸런스온 담당자 차미경 선임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토퍼 매트리스’에 고객들의 의견을 추가 반영해 새롭게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보다 강력해진 허리 지지력과 사용자를 고려한 두 가지 유형의 설계, 소재부터 남다른 ‘밸런스온 베타젤(Vetagel™) 토퍼 매트리스’를 통해 달라진 수면의 질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