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페스타 진행…중고차 최대 550만원 할인
리본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페스타 진행…중고차 최대 550만원 할인
  • 김태진 편집장
  • 승인 2023.11.09 16:04
  • 조회수 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5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본카 세일 페스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쇼핑 대목을 맞아 신차 할인 행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중고차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도 합리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리본카 세일 페스타에서는 타임딜 특가, 100% 당첨 룰렛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타임딜’ 특가는 체계적인 직영 시스템을 통해 최대 260가지의 정밀 점검을 거친 인증중고차 ‘리본카’를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네시스 G80∙G90 ▲현대차 그랜저∙아반떼 ▲기아 K8∙쏘렌토 ▲벤츠 E클래스∙C클래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차량을 최대 550만 원 할인한다.


 

타임딜 차량 구매 시 리본카의 철저한 사후 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운영한다. 참가자에게는 ▲찾아가는 서비스 ▲연장보증 서비스 ▲탁송비 지원(10만 원) ▲주유상품권 쿠폰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찾아가는 서비스는 정비 전문가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차량 방문 점검 및 엔진오일세트 교환을 해주며, 연장보증 서비스는 주행거리 제한 없이 180일 동안 주요 항목의 수리∙교체 비용을 보장한다.


 

또한, 궁금한 차량을1:1 영상 상담해주는 ‘라이브 상담’과 중고차 홈쇼핑 포맷의 ‘리본카 쇼핑 라이브’ 전용 특전도 준비했다. 리본카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직접 가서 보지 않아도 영상으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신뢰를 높이며 온라인 중고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오토플러스 이광례 마케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리본카의 믿을 수 있는 시스템을 경험하고 중고차 구매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구에 귀 기울이며, 리본카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중고차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본카는 국내 유일 독일 ‘티유브이슈드(TÜV SÜD)’ 인증을 획득한 중고차 센터에서 매입부터 진단∙수리∙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책임지는 직영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260가지 특허받은 정밀검진을 거쳐 보이지 않는 차량의 실내 냄새도 등급화하여 투명하게 공개한다. 8일간 직접 타본 후 결정하는 ‘8일 안심 환불제’ 등 소비자의 품질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한 시스템도 적극 운영하고 있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