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2023 서울 모빌리티쇼’ 참가, 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스토어 운영
더클래스 효성, ‘2023 서울 모빌리티쇼’ 참가, 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스토어 운영
  • 송현진
  • 승인 2023.03.31 09:21
  • 조회수 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 모빌리티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은 이번 행사에서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아이템을 전시∙판매하는 컬렉션 스토어를 운영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컬렉션 스토어 운영을 통해 더클래스 효성만의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전시 공간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급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나 볼 기회를 제공하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평일 오후 3시~4시 진행되는 타임 특가 세일 이벤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더클래스 효성만이 갖춘 품격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컬렉션 스토어 운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03년 10월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송현진 에디터 hj.song@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