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도 클래스있게”.. K Car(케이카), 1일 새 광고 공개
“중고차도 클래스있게”.. K Car(케이카), 1일 새 광고 공개
  • 송현진
  • 승인 2023.03.31 09:28
  • 조회수 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K Car(케이카)가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오는 1일부터 ‘K클래스 K Car’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케이카는 배우 이정재가 국내외에서 다양한 흥행 작품으로 K-콘텐츠의 위상을 높여온 모습이 클래스가 다른 직영중고차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를 쌓아온 케이카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 이정재를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했다.

 

케이카 광고
케이카 광고

 

케이카는 ‘K클래스 K Car’ 광고를 통해 더욱 경쟁이 치열해지는 중고차 시장에서 23년간 고객 신뢰로 쌓아온 케이카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업계 1위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클래스 K Car’ 광고 영상 속 이정재는 압도적인 카리스마 연기로 케이카의 4가지 핵심 서비스를 강조한다. ▲무료 배송 서비스 ‘홈서비스 타임딜’ ▲중고차 최초 조건∙위약금 없이 100% 환불되는 ‘3일 책임환불제’ ▲보증 기간이 최대 2년으로 확대된 ‘케이카 워런티(KW)’ ▲감가·흥정 없이 방문 견적 그대로 당일 입금하는 ‘내차팔기 홈서비스’ 등이다. 중고차를 사고, 타고, 파는 전 과정에서 소비자가 누리는 가치와 권리를 책임지고 관리하는 케이카를 ‘K클래스’라는 메시지로 자신 있게 전달한다.

 

신규 영상은 15초 영상 3편과 60초 풀버전 1편으로, TV와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 대형 옥외광고, 케이카 앱∙웹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케이카는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일부터 16일까지 “그 대사 내 안에 박혔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공개되는 ‘K클래스 K Car’ 광고 캠페인을 보고 기억에 남는 대사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이벤트로, 케이카 앱∙웹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앱∙웹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국 K카 사장은 “이번 광고는 클래스가 다른 케이카의 서비스를, 클래스가 다른 배우 이정재가 ‘K클래스 K Car’로 강조함으로써 소비자를 위한 케이카의 강점을 알리고자 기획했다며 “케이카는 K클래스를 대표하는 배우 이정재와 함께 중고차 업계 1위에 맞는 행보를 이어갈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현진 에디터 hj.song@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