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6월 24일(월)부터 7월 26일(금)까지 약 한 달간 ‘2024 폭스바겐 서비스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상세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통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위를 무상 점검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전문 테크니션이 폭스바겐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꼼꼼하게 무상 진단한다.
캠페인 기간 중 입고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먼저 입고 고객 선착순 10,000명에게는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BAMKEL 드라이백,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정품 헤리티지 우산 혹은 비치백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차량용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을 포함한 모든 정품 액세서리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2024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0개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 불스원 지테크 터보, 슈퍼레이스 대회서 성능 입증
- 볼보트럭코리아 제2기 여성운전사 교육 성료
- 휴맥스모빌리티, 이케아코리아와 투루차저 EV충전 인프라 구축
- 현대차, 미 '파이크스 피크 힐 클라임'서 양산 전기차 신기록 달성
- 125cc 프리미엄 스쿠터..야마하 NMAX 터보 출시
- 셰플러, 작동 수명이 두 배 길어진 ‘원통 롤러 베어링’ 출시
- 폭스바겐, '#당신의폭스바겐' 이벤트..추억 나누고 경품 기회 얻자
- 폭스바겐, 내달 30일까지 장마철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캠페인 시행
-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투아렉’ 사전 계약 실시..1억 99만원부터 시작
- 폭스바겐, SW에 제대로 발목 잡혔다..EV출시 줄줄이 연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