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여름철 폭염 취약계층 위해 수영구청에 써큘레이터 200대 기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12년째 변함없는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한성모터스는 지난 6월 10일(화), 부산 수영구청에서 여름철 폭염에 취약한 이웃들을 위한 써큘레이터 200대(총 3천만 원 상당)를 기부하며 2025년 여름 맞이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상청이 올해 역대급 폭염을 예고한 가운데, 이번 기부는 고온다습한 주거환경에 처한 어르신 및 저소득층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기부된 써큘레이터는 수영구청을 통해 폭염 취약계층 200세대에 배정돼 여름철 실질적인 생활 개선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성모터스는 2012년부터 12년 연속으로 수영구청과 협력해 매년 여름철 냉방 기기 및 계절용품을 기부하고 있다. 단발성이 아닌 장기적이고 일관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내 신뢰와 연대의 가치를 쌓아오고 있으며, 과거에는 선풍기, 여름 침구, 온수매트 등 수혜자의 생활 환경에 맞춘 맞춤형 물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왔다.

 

또한 이번 여름철 기부를 시작으로, 한성모터스는 2025년 하반기에도 수영구를 포함한 부산 북구와 순천 등 전시장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웃돕기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이사는 “수영구청과 12년 동안 이어온 나눔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한성모터스의 진심을 담은 실천”이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크지 않지만 실질적인 변화를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지난달 열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사’를 비롯해 ‘올해의 딜러십’ 1위 등 총 12개 부문을 수상하며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송문철 에디터 mc.song@cargu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카가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