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오는 11월 7일(금)부터 11월 9일(일)까지 제주도에서, 찾아가는 할리데이비슨 체험 행사인 ‘2025 할리마차 in 제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할리데이비슨 공식 지점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제주 지역 라이더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행사로,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일반적으로 하루 동안 진행되는 ‘할리마차’ 이벤트와 달리, 제주 지역 특성을 고려해 3일간 연속으로 운영된다.
현장에는 다양한 시승 모터사이클과 정비 서비스가 준비될 뿐 아니라, 최대 80%에 달하는 파격적인 할리데이비슨 의류 및 부품/액세서리 할인이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최상위 라인업인 CVO™ 로드 글라이드 ST를 비롯한 다양한 2025 할리데이비슨 모델들이 시승차로 투입돼 라이더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25 할리마차 in 제주’는 그동안 할리데이비슨 공식 지점 방문이 어려웠던 제주도민에게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제주도 라이더분들이 할리데이비슨의 감성과 문화를 보다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5 할리마차 in 제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