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 독일서 개최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 독일서 개최
  • 김진영 에디터
  • 승인 2018.09.17 09:42
  • 조회수 7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자사 최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빈 스쿨을 독일에서 개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송 업무가 가능하도록 최신 기능과 장점을 활용한 드라이빙 기술 및 실제 운송 업무의 효율 향상을 위한 실용적인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6년부터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세계 트럭의 과거, 현재, 미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드라이빙 교육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핵심 사업장이자 최대 상용차 공장인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뵐트(Wörth) 공장, 세계 최초의 트럭부터 상용차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볼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박물관, IAA 2018 참관 등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이번 교육은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판매 시장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트럭 운전 기술 교육을 담당하는 'TRUCK Training' 팀의 트레이너들이 드라이빙 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드라이빙 교육은 국내에서 경험하기 힘든 온로드, 오프로드 주행코스에서 이루어지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100% 활용하는 방법과 에코 드라이빙, 효율적이고 안전한 드라이빙 노하우, 신기술 체험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TRUCK Training 팀의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1:1 드라이빙 코칭 및 운전 습관 교정 프로그램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뛰어난 기술력과 성능 체험 그리고 실제 운송 업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진영 에디터 carguy@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