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휴가철 맞아 8월 프로모션 진행..라이프스타일 맞춘 기념품 제공
캐딜락, 휴가철 맞아 8월 프로모션 진행..라이프스타일 맞춘 기념품 제공
  • 서동민
  • 승인 2023.08.01 09:39
  • 조회수 3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휴가철 고객 혜택을 극대화한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차량 수요가 증가하는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 간, 전 차종 대상 금융 지원 프로그램에 더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출고 기념품 증정 및 특정 차량 추가 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포함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캐딜락 XT4

 

캐딜락은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구매 고객에게 연중 최대 현금할인,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등 금융 옵션을 지원하고, 젊은 캠핑족들 사이에 대란 아이템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휴대용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를 출고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캐딜락 XT5
캐딜락 XT5

 

또한 캐딜락은 어반 럭셔리 SUV XT5 구매 고객에게 현금할인(트림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등의 구매 혜택 옵션을 지원하고, 출고 고객 전원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캐딜락 레디백 패키지’를 제공한다.

 

캐딜락 XT6
캐딜락 XT6

 

3열 럭셔리 SUV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할인 및 워런티 플러스(보증기간 2년/4만km 연장),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등 다양한 구매 혜택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캐딜락 레디백 패키지’가 출고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ESV포함) 구매 고객을 위해서도 36개월 3.9% 저금리 할부(선수금 40%), 60개월 2.9%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등 다양한 구매 혜택 옵션, 출고 기념품으로 ‘캐딜락 골프백 세트’를 마련했다.

 

캐딜락 CT5
캐딜락 CT5-V 블랙윙
캐딜락 CT5-V 블랙윙

 

또한 럭셔리 세단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4.9%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4.4%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등 구매 옵션이 제공된다. 하이퍼 퍼포먼스 세단 CT5-V 블랙윙 구매 시 기본 2% 할인에 더해 ‘캐딜락 골프백 세트’가 출고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캐딜락은 차종 및 트림에 따라 최대 2% 추가 할인, 추가 워런티 플러스 혜택 등 특정 재고 할인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따른 금리 및 월 납입료는 상품 조건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동민 에디터 dm.seo@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