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자동차 ‘구독 서비스’ 30만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리본카, 자동차 ‘구독 서비스’ 30만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23.02.15 07:59
  • 조회수 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고물가∙고금리 상황 속에서 소비자의 차량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자 자동차 '구독 서비스' 30만 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리본카는 자동차 할부 금리 상승 등 경기 불황의 영향으로 차량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자동차 구독’이라는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 새롭고 편리한 차량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쿠폰 할인 프로모션은 리본카 홈페이지에서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프로모션을 희망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구독 서비스’ 30만원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은 다운 받은 쿠폰을 3개월차 구독료에서 30만원을 할인 받는 방식으로 만 26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쿠폰의 양도 및 분할 사용은 불가능하다.

 

차량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여해 이용하는 자동차 렌트, 구독 서비스는 최근 신차 구매의 대안으로 떠오르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리본카의 올해 1월 중고차 렌트 및 구독 차량 운영대수는 전년 동월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차량 구독서비스가 새로운 차량이용 패턴으로 자리잡아가는 상황에 발맞춰 출시된 오토플러스의 자동차 ‘구독 서비스’는 기타 부대 비용 없이 월 이용료만 내고 원하는 차량을 이용 가능하다. 리스와 달리 별도의 심사 없이 진행되어 신용평가에 따른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고, 렌트 번호판이 아닌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구독료에는 세금 및 보험료가 포함되어 비용 면에서도 매우 합리적이다. 최소 12개월부터 48개월까지 구독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구독 기간이 끝난 후에는 한달 단위로 추가 연장할 수 있고, 계약 기간 종료 후 본인 명의로 차량 인수도 가능하다.

 

신용심사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만큼, 목돈마련이 어려운 사회초년생이나 이자 부담을 피해 차량 구매를 주저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모델의 차를 폭넓게 경험하고 싶거나 중고차 구매 전 직접 차량의 성능과 상태를 확인해보고 싶은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이광례 실장은 “지속된 경기 침체로 인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해지고 있는 자동차 이용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