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MINI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BMW 그룹 코리아가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 공식 입점하고, BMW·MINI 라이프스타일  오리지널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한다.

 

 

BMW·MINI 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개성과 혁신우수한 품질 등을 일상에서 누릴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차량용 액세서리부터 패션 의류와 여행용 가방미니어처레고자전거와 킥보드어린이를 위한 베이비 레이서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하고 있다.

 

BMW·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  오리지널 액세서리는 그간 전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그리고 BMW 밴티지   쇼핑몰 ‘조이몰(Joymall)’ 통해 선보여왔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선물하기 신규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은 물론 일반 소비자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BMW  MINI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경험할  있게  예정이다.

 

이번에 입점하는 BMW·MINI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는 키즈 모빌리티미니어처가방  캐리어우산골프 용품차량 액세서리  다양한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카테고리   ‘레저/스포츠 ‘글로벌 브랜드 본사’ 영역을 통해 만나볼  있다향후 신발의류를 비롯한 인기 상품과 ‘BMW 아트  캡슐 컬렉션’  특별 상품도 순차적으로 도입해 품목을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9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행사 기간 동안 판매 제품을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있으며, BMW 골프 제품군에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부 상품 제외)

 

BMW 그룹 코리아는 향후 선물하기 채널  시즌별 캠페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카가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