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는 오는 9월 11일(목)부터 24일(수)까지 복합 문화 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고객 참여형 ‘토요타 가주 레이싱 익스피리언스 데이(TOYOTA GAZOO Racing Experience Day)’를 개최한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토요타 모터스포츠 브랜드 ‘토요타 가주 레이싱(TOYOTA GAZOO Racing, TGR)’의 다이내믹한 감성과 주행의 즐거움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커넥트투 전체 공간을 레이싱 트랙 콘셉트로 재구성해, 방문객들이 도심 속에서 생생한 모터스포츠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GR 수프라(GR Supra)’ 스톡카와 ‘GR86’ 특별 전시, ‘GR86’의 파츠와 특징을 소개하는 브랜딩 월, 그리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이는 ‘TGR 컬렉션’ 전시가 마련된다. ‘TGR 컬렉션’은 현장 QR코드를 통해 연결되는 ‘YO! TOYOTA!’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번 행사를 기념해 ‘TGR 스페셜 메뉴’를 출시한다. 실제 토요타 가주 레이싱 월드 랠리 팀이 즐겨 마시는 음료를 모티브로 한 ▲‘TGR 챔피언스 스무디’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TGR 루키 스무디’가 새롭게 제공된다.
‘TGR 레이싱 시뮬레이터 게임’은 TGR 스페셜 메뉴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랩타임 미션 달성 시 TGR 미니카와 뱃지가 제공된다. 상위 20명에게는 11월에 펼쳐질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경기 관람권도 증정된다. 또한, 9월 13일(토)과 20일(토)에 열리는 ‘TGR 미니카 조립 클래스 및 레이싱 대회’는 직접 조립한 미니카로 경주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우수 기록자에게는 TGR 스페셜 세트 메뉴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커넥트투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이병진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토요타 GR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매력과 모터스포츠 감성을 고객 분들께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레이싱의 즐거움과 토요타 GR 브랜드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월 21일(일)에는 커넥트투에서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7라운드 경기가 생중계되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현장의 열기를 전할 예정이다.
- 혼다, 2025재팬모빌리티쇼서 전기 SUV 및 오토바이 공개
- [최초시승] 연비도 좋은 '운전의 재미'..토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AWD
- 르노 그랑 콜레오스 1주년..파노라마 선루프 및 아웃도어 에스카파드 출시
- 제네시스 2026 GV80 및 GV80 쿠페 출시..2.5 터보 6790만원부터
- 기아 타스만 전술차 나왔다..영국 방산전시회서 등장
- 벡터, ECU부터 클라우드까지 확장형 개발 플랫폼 ‘SDx 클라우드’ 출시
- 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폭스바겐 앱’ 리뉴얼 기념 고객 이벤트 실시
- BMW 모토라드, 인스타360과 함께 RSG 성수에서 ‘파티 & 라이드’ 개최
- BYD코리아, 4천만원대 중형 SUV 씨라이언 7 출고
- 폭스바겐, IAA 모빌리티서 ID.폴로 및 ID.크로스 콘셉트 공개
- 빔모빌리티, 송파안전체험교육관서 "빔 안전주행 아카데미" 성료
- 토요타 완전변경 코롤라..아반떼 넘어서는 파격 디자인 공개
- 독보적 오프로더 토요타 랜드크루저 FJ 공개..전면 2가지 디자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