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충북 제천 스플라스 리솜에서 ‘2025 패밀리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패밀리 투어는 매년 진행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대표적인 가족 친화 행사로, 올해에도 전국 각지에서 130여 명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와 가족이 행사장으로 모여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올해 패밀리 투어의 핵심은 워터파크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시원한 휴식과 액티비티였다. 참가자들은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무더위를 날리고, 라이딩과 휴양을 동시에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만끽했다.
또한, 저녁 행사에서는 가족을 향한 영상 메시지 프로젝트가 진행되어, 라이더들이 평소 쉽게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고백하는 순간 눈시울을 붉히는 장면도 이어졌다. “가족 덕분에 달릴 수 있다”는 참가자의 한마디는 현장의 모든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했다.
한편, 패밀리 투어는 라이더의 가족에게 할리데이비슨만의 안전한 라이딩 문화를 알려, 함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패밀리 투어는 단순한 라이딩 행사를 넘어,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며, “매년 참가자들이 감동을 받는 행사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빔모빌리티, 송파안전체험교육관서 "빔 안전주행 아카데미" 성료
- 폭스바겐, IAA 모빌리티서 ID.폴로 및 ID.크로스 콘셉트 공개
- 폭스바겐그룹, 3천만원대 소형 전기차 확대..쿠프라 해치백 라발
- [최초시승] 고개가 휙 젖혀지는 운전의 재미..제로백 3.7초 볼보 EX30CC
- BYD코리아, 4천만원대 중형 SUV 씨라이언 7 출고
- 브리지스톤 코리아, 전국 복지 시설 대상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공적 마무리
- [해외시승] 할리데이비슨 어드벤처 괜찮을까..팬 아메리카 1250ST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