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S-클래스 및 GLS, GLE 등에 차별화된 블랙 콘셉트를 적용한 ‘나이트 에디션(Night Edition)’을 출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에디션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장하며 고객들의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과 높은 안목에 부응하는 동시에, 럭셔리 브랜드 리더십을 한층 공고히 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나이트 에디션’은 지난 해 마이바흐 라인업에 ‘나이트 시리즈(Night Series)’로 최초 적용해 선보인 바 있으며, 이어서 올해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주요 대형, 준대형 모델인 S-클래스, GLS 및 GLE에 적용했다.
특히 블랙 색상의 디자인 요소와 AMG 라인을 적용해 세련미와 역동성을 동시에 강조한 것이 이번 출시 제품의 특징이다. 고광택의 블랙 색상으로 마감된 사이드 미러 하우징과 다크 크롬으로 처리된 전면 공기 흡입구의 스플리터 및 후면 에이프런 등을 포함하는 ▲나이트 패키지, ▲옵시디안 블랙 외장 컬러, ▲다크 크롬 도어 핸들, ▲에디션 전용 블랙 도어 실, ▲블랙 휠 등이 기본 적용되어 블랙 색상 중심의 공통된 디자인을 통해 시각적 통일성과 한정판의 특별함을 동시에 전달한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스탠다드 휠베이스의 ‘S 450 4MATIC’ 모델 내부에는 시에나 브라운과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나파 가죽과 고광택 블랙 월넛 우드 트림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실내를 완성했다.
‘GLS 450 4MATIC AMG 라인 프리미엄’, ‘GLE 450 4MATIC AMG 라인’, ‘GLE 450 4MATIC 쿠페 AMG 라인’ 역시 AMG 라인의 내·외관을 적용하고, 라디에이터 그릴, 사이드 미러, 휠 등 주요 외장 요소를 블랙 마감 처리해 스포티함과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실내는 블랙 나파 가죽을 적용해 외관과 조화를 이룬다.
출시 라인업은 ▲S 450 4MATIC 스탠다드 휠베이스 (100대), ▲GLS 450 4MATIC AMG 라인 프리미엄 (40대), ▲GLE 450 4MATIC AMG 라인 (77대), ▲GLE 450 4MATIC 쿠페 AMG 라인 (50대), 총 네 가지 모델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S 450 4MATIC’ 스탠다드 휠베이스’가 1억 6,060만원(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및 부가세 포함)으로 금일부터 고객에게 인도되며, 나머지 3개 모델은 10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는 10월 중, 서울 이태원 및 경기도 판교 일대에서 ‘나이트 에디션’ 전시와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는 팝업 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나이트 에디션’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64개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KGM, 내연기관 중형 픽업트럭 내년 출시..포드 레인저 대항마 눈길
- 샤오미코리아, ‘Xiaomi 스토어’ 2, 3호점 오픈..한가위 빅세일
-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유러피언 르망 시리즈 5전 LMP2 우승
- 혼다 클래식 네이키드 오토바이 GB350, GB350S 출시..600만원대 가성비
- 제네시스,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최대 규모 브랜드 공간 운영
- 현대차, 뉴욕서 ‘2025 CEO 인베스터 데이’..관세 돌파 어떻게
- 만트럭, 연비 극대화한 '뉴 MAN TGX 540마력 트랙터‘ 출시
- BYD코리아, 19일부터 IFC몰에서 BYD 테크 라운지 팝업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