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코리아 ‘순정부품 2년 보증 프로그램’ 출시
스카니아코리아 ‘순정부품 2년 보증 프로그램’ 출시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23.08.01 12:16
  • 조회수 2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 스카니아코리아(대표 야르코 케톨라)가 ‘스카니아 순정부품 2년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스카니아 순정부품 2년 보증 프로그램’은 1년 동안 제공된 기존의 순정부품 품질 보증기간에 1년을 추가로 연장해 총 2년의 품질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이번 보증 프로그램은 오는 8월 1일부터 스카니아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구입 후 장착한 순정부품에 적용된다. 기존의 부품 보증 정책과 동일하게 운행 시간과 거리에 제한 없이 스카니아 트럭의 모든 순정부품에 적용되며, 구입 후 2년 이내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부품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하다.

 

단, 구입한지1년 이후부터 2년 이내 하자가 발생해 수리 및 교환을 진행한 경우의 공임은 유상으로 적용되며, 클러치 디스크, 브레이크 라이닝, 퓨즈, 브러쉬 등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소모품은 보증 대상 품목에서 제외된다. 

 

스카니아 트럭에 최적화되어 설계된 스카니아 순정부품은 높은 연비 효율성 및 안전성 향상을 위해 지속해 온 연구개발과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최고의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최상의 품질로 생산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스카니아코리아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차량유지관리 프로그램 및 부품할인 캠페인 등 고객의 수익성과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함께 출시해 서비스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야르코 케톨라 스카니아코리아 대표는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스카니아 부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보증 기간 확대를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스카니아 순정부품을 장착하여 차량 가동률을 높이고 운휴 시간을 최소화해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순정부품 보증기간이 총 2년인 나라는 전 세계 스카니아 중 한국이 영국에 이어 두 번째이다. ‘스카니아 순정부품 2년 보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니아코리아 공인 서비스센터 및 스카니아코리아 보증팀에 문의 가능하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