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밸런스온, ‘2023 쓱데이’ 참가..최대 65% 할인
불스원 밸런스온, ‘2023 쓱데이’ 참가..최대 65% 할인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23.11.14 10:27
  • 조회수 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오는 19일까지 개최되는 ‘2023 대한민국 쓱데이’에 참가해 최대 6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은 ‘2023 대한민국 쓱데이’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이마트, SSG닷컴, G마켓 등 신세계 주요 계열사가 모두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최근 이마트에 입점한 밸런스온은 이번 쓱데이 행사에 참여해 온오프라인 채널 전반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밸런스온이 행사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은 ‘베타젤(Vetagel™) 시트 핏’으로, 누적 판매량 1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밸런스온은 쓱데이 기간동안 최대 6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2개 구입시 50% 할인을 적용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밀리언셀러 ‘베타젤(Vetagel™) 시트 핏’은 밸런스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육각형 모양의 신소재 베타젤(Vetagel™)에 논슬립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베타젤 특유의 탁월한 체압 분산 효과와 함께 착석 전후의 밀림 현상을 방지해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자세의 흐트러짐 없이 푹신하고 편안한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해 공기를 원활하게 순환시켜 오래 앉아있어도 쾌적한 느낌을 제공해 좌식생활이 주를 이루는 학생이나 직장인 등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불어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제품의 변형이나 손상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항균 처리가 되어 있어 물에 가볍게 헹구면 될 정도로 세척이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밸런스온 헬스케어사업부 이영부 본부장은 “쓱데이 행사를 맞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제품을 초특급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현대인들은 불가피하게 좌식생활을 주로 하게 되는데, 밸런스온의 제품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좌식생활의 불편을 해소하고 쾌적한 생활 환경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밸런스온의 히트상품 ‘베타젤(Vetagel™) 시트 핏’ 할인 혜택은 전국 99개의 이마트 매장과 SSG닷컴, 이마트몰 등 신세계 계열의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