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안전 라이딩!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24 웨이크업 투어
올해도 안전 라이딩!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24 웨이크업 투어
  • 김태진 편집장
  • 승인 2024.02.27 17:37
  • 조회수 1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2월 24일 전국 지점별 웨이크업 투어 행사를 진행했다.행사 전체 참여자 규모는 약 2,000여 명.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점 투어의 경우 약 500여 명이 참가하며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번 웨이크업 투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올해 첫 투어 행사다. 매년 라이딩 시즌이 시작될 때 개최해 사고를 방지하고 즐거운 라이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제는 전통적인 행사로 자리 잡아 매년 2월이 오면 라이딩 시즌을 기다리던 라이더들이 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라이더는 “매년 시즌이 시작될 때 사고가 가장 많이 일어난다”며 “매년 있는 웨이크업 투어에 참가해 안전한 라이딩을 다짐하는 것만으로도 마음가짐에 큰 차이가 생기니 주변에 적극 권장하고 있다”고 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지점 투어가 끝난 한편, 2월 29일까지 웨이크업 투어 행사는 계속 진행된다. 기종에 상관없이 라이더라면 누구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지점에 방문해 기념핀을 받을 수 있고, 의류 30% 할인쿠폰과 부품 및 액세서리 30% 할인쿠폰, 무상 간단점검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포스터S 아이코닉한 연료 탱크 디자인으로 제작된 기념핀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는 평이다.

 

 

행사를 기획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모터사이클을 가장 재밌게 즐기려면 안전이 가장 먼저 확보돼야 한다”라며 “모터사이클 점검, 올바른 장비 착용 등을 통해 라이더가 올해도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안전하게 즐기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