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서울모빌리티쇼(Seoul Mobility Show 2023)에서 영국 이네오스 오토모티브(INEOS Automotive)의 정통 오프로더 ‘그레나디어(Grenadier)’ SUV가 소개된다.
차봇모터스(대표 정진구)는 오는 3월 31일(금) 개막하는 ‘2023서울모빌리티쇼’에서 영국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정통 오프로더 ‘그레나디어(Grenadier)’ SUV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차봇>플랫폼을 운영
중인 차봇 모빌리티도 참가한다. 차봇은 운전자가 자동차를 ‘사고-타고-파는' 운전자 생애 주기 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하나로 제공하는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또한, 인스타그램 및 앱 내에서 서울모빌리티쇼 초대권 증정 사전이벤트, 서울모빌리티쇼 기간에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차봇 앱 설치 및 차량등록 유도 캠페인, AI를 통해 비대면으로 사고수리 견적을 낼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차봇은 플랫폼 내의 자동차 및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을 판매하며, 커머스 영역으로 범위를 확장하고 있는 차봇마켓에서 실제 판매 중인 일부 제품들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차봇 모빌리티가 이번 모빌리티쇼에 합류하면서 아직까지 오프라인에 대부분 의존하고 있는 모빌리티 시장에서 운전자를 위한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며 “이번 서울모빌리티쇼를 통해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의 지평을 넓힐 것” 이라고 전했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 준중형 최강자 '더 뉴 아반떼' 역대급 디자인..예리한 헤드램프 눈길
- BMW 중형 전기세단 i5 포착...투어링도 하반기 출시
- [500km시승기] 마지막 퓨어 가성비 스포츠카..토요타 GR86
- 테슬라 모델2, 마쓰다 플랫폼 사용?...중국서 잇따라 포착
- 4월 출시 EV9 유출 사진으로 추정해봤더니..최고의 아빠차
- 미국 전기차 스타트업 알파모터, 서울모빌리티쇼에서 데뷔
- 틱톡에서 2023서울모빌리티쇼를 만난다
- 서울모빌리티쇼, SNS 새 단장 통해 관람객 맞이 본격화
- 보그워너, 2023 서울모빌리티쇼 최초로 참가하여 전기화 솔루션 공개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