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가 3월 한 달 동안 지프 전시장과 지프 홈페이지 비대면 구매를 통해 계약 및 출고 시 최대 1,49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프 ‘어드벤처 데이즈’는 지프의 핵심 가치인 ‘모험’을 더 많은 고객과 공유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번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하는 만큼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지프는 비대면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지프 홈페이지에 비대면 구매 전용 채널을 오픈하고, 온라인을 통해 관심 차종 구매 상담, 시승 신청, 계약서 작성,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희찬 에디터 j.jang@carguy.kr
관련기사
- [비교]가성비 XM3,소형 SUV 블랙홀..트레일블레이저∙셀토스 차별점
- 착한 가격,국산 유일의 SUV 쿠페 XM3..르노삼성 살린다
- 명가 노튼 모터사이클 몰락, 클래식 시대는 저무는가
- 쌍용차 위기..안정을 택한 코란도 디자인의 실패 때문
- 한전,전기차 충전 기본료부과..민간 충전소 '나 어떡해'
- 잊혀진 소형 SUV 기아 스토닉..부활 가능성은
- [단독]쌍용차,현대차 출신 디자이너 영입…이미 배는 떠났다?
- 코로나19 직접 타격 받은 쌍용차…2월 5100대 팔아
- 르노삼성, 2월 총 7057대 판매...수출 증대 청신호
- 한국지엠, 판매 일수 짧았던 트레일블레이저…608대 파는데 그쳐
- [중국이슈]폭스바겐 제타 SUV 등장..3월만 SUV 5대 쏟아져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