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타다'와 에스컬레이드 시승 이벤트 진행
캐딜락, '타다'와 에스컬레이드 시승 이벤트 진행
  • 김태진 편집장
  • 승인 2023.12.22 16:22
  • 조회수 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타다(TADA)와 협업해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 ‘에스컬레이드 X 타다 익스클루시브 라이드(ESCALADE X TADA EXCLUSIVE RIDE)’를 22일부터 시작한다.

 

캐딜락은 최근 모델 현빈과 함께 선보인 새로운 에스컬레이드 캠페인 ‘GLAM YOUR SUCCESS’ 활동의 일환으로, 에스컬레이드를 통해 제시하는 ‘성공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고객 경험을 늘리고자 ‘타다’와 협업하는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급 레지던스와 핫플레이스가 밀집된 한남, 반포, 성수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진행되며, 고객은 ‘타다’ 앱을 통해 기존의 차량 호출 방식으로 에스컬레이드를 선택하여 배차를 요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호출에 성공한 고객은 지정한 목적지까지 에스컬레이드에 탑승하여 무료로 이동하게 되며, 36개의 스피커를 통해 압도적인 음향을 선사하는 AKG 스튜디오 레퍼런스 사운드 시스템 및 최신 2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차별화된 쇼퍼드리븐 옵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차량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에도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는 2024년 캐딜락 캘린더와 포춘 쿠키 등이 포함된 ‘2024년 새해 맞이 럭키백’이 즉시 지급되며, 전시장에 방문하여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캐딜락 프리미엄 우산’과 추가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캐딜락 마케팅을 총괄하는 정정윤 CMO는 이번 협업에 대해 “에스컬레이드는 진정한 럭셔리를 대표하는 차량으로 퍼스트 클래스와 같은 안락한 뒷좌석 환경을 제공한다”며, “새로운 방식으로 에스컬레이드가 가진 클래스와 여유를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캐딜락은 고객들이 여유를 가지고 에스컬레이드의 모든 것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에스컬레이드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스컬레이드 X 타다 익스클루시브 라이드’ 및 에스컬레이드 전국시승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및 SNS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