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직영중고차 ‘반값 배송’ 타임딜 진행..최대 550만원 할인
리본카, 직영중고차 ‘반값 배송’ 타임딜 진행..최대 550만원 할인
  • 김태진 편집장
  • 승인 2024.02.05 11:09
  • 조회수 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최대 55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 배송’ 타임딜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타임딜은 설 연휴와 취업, 입학 등을 앞두고 내차 마련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최대 260가지의 정밀 점검을 거쳐 품질이 보증된 직영중고차를 타임딜 할인 및 탁송료 50% 혜택을 통해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랜저 ▲G80 ▲쏘렌토 하이브리드 ▲GV80 ▲BMW 5시리즈 등 다양한 인기 차종을 최대 550만 원 할인한다.

 

리본카는 독일 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TÜV SÜD)가 인증한 직영 중고차 리컨디셔닝 센터를 보유, 특허받은 차량 정밀 점검으로 고품질의 직영중고차를 생산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 가장 긴 8일 안심환불제를 통해 단순 변심일지라도 탁송비를 제외한 전액 환불을 보장해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차량 출고 전 '안심출고' 서비스를 통해 추가 차량 점검을 실시하고, 엔진오일 세트 교환, 피톤치드 연무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들은 인수 후 별다른 점검 없이 바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180일 동안 주행거리 무제한의 '연장보증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오토플러스 김영롱 커머셜전략실장은 “중고차 수요가 늘어나는 설 연휴와 봄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반값 배송으로 더욱 합리적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판매 차량의 사후 관리까지 직영 시스템으로 책임지는 만큼, 이번 타임딜을 통해 안심하고 내차 마련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