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1월 프로모션..XT5 등 최대 60개월 무이자
캐딜락 1월 프로모션..XT5 등 최대 60개월 무이자
  • 김태진 편집장
  • 승인 2024.01.02 08:49
  • 조회수 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2024년 새해를 맞아 주요 SUV 라인업의 구매 혜택을 강화한 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새해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 ▲럭셔리 미드사이즈 세단 CT5 등 전체 라인업 대상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특히 캐딜락은 SUV 시장의 대형화 추세에 맞춰 고객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에스컬레이드와 XT6에 대한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40%) ▲60개월 1.9%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중 한 가지 구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XT6 구매 고객은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등 구매 옵션에 더불어 보증연장(1년/2만km)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받는다.

 

XT5 및 XT4 구매 고객은 ▲현금할인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등 구매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딜락은 세단 라인업에 대한 프로모션 내용도 확정했다. 캐딜락은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CT5-V 블랙윙 고객에는 ▲현금할인 ▲60 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없음) ▲60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등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른 현금할인 혜택 및 금리, 월 납입료 등은 상품 조건 및 모델, 트림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혹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를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타다(TADA)와 협업한 시승 이벤트 ‘에스컬레이드 X 타다 익스클루시브 라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럭셔리 소비 고객이 밀집한 서울 주요 지역에서 ‘타다’ 앱을 통해 에스컬레이드 배차 신청을 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 고객은 퍼스트 클래스에 준하는 쇼퍼드리븐 옵션을 갖춘 에스컬레이드만의 진정한 럭셔리 가치를 여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