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 부산·영남권 전기 SUV 엘레트라 팝업 전시
로터스, 부산·영남권 전기 SUV 엘레트라 팝업 전시
  • 안예주
  • 승인 2024.02.16 11:12
  • 조회수 4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퍼포먼스 자동차 브랜드 로터스(Lotus)를 이제 부산에서도 만날 수 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2월 21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남구 분포로에 위치한 쏘리낫쏘리 베이크샵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숨가쁜 행보를 이어오며 로터스 브랜드의 새로운 변화를 알려 왔다.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는 엘레트라를 공식 공개했으며,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 오픈을 통해서는 로터스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를 소개했다. 이번 전시는 서울을 넘어 대한민국 제2의 도시 부산을 포함한 영남권에서 로터스 브랜드의 달라진 모습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부산에서도 손꼽히는 관광지인 용호별빛공원에 위치한 카페인 쏘리낫쏘리 베이크샵에서 카이무 그레이(Kaimu Grey) 컬러가 적용된 엘레트라를 전시할 예정이다. 엘레트라는 로터스 브랜드 최초의 SUV이자 순수 전기 하이퍼카로서, 현존하는 로터스의 모든 디자인 역량과 기술력이 총망라된 것이 특징이다. 부산 및 영남권 지역에서 로터스의 새로운 모습을 많은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이번 부산 팝업 전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전시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장에서 로터스 구매 관련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쏘리낫쏘리 베이크샵에서 이용 가능한 커피 쿠폰 2매를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그 외에도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그중 하나는 로터스자동차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1을 팔로우 한 뒤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에미라 모델카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다. 또한, 부산 팝업 현장에 방문하여 고객정보제공 및 상담 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에 방문할 경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에미라 모델카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 팝업 전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터스자동차코리아 웹사이트 내 마련된 마이크로 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5월 로터스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며 로터스자동차코리아를 설립한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국내 유일의 로터스 공식 수입사로서 단독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코오롱모빌리티그룹 프리미엄 자동차 유통판매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구조의 개편과 확장을 통해 종합 모빌리티 사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모빌리티 서비스 전반을 아우르는 신규 브랜드 '702'를 런칭했다. 

 

 

안예주 에디터 yj.ahn@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