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추석을 맞이해 상용 화물차 안심 귀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귀향길 장거리 운행에 앞서 상용 화물차량의 주요 부품 및 기능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의 안전한 운전을 돕고자 마련됐다. 안심 귀향 캠페인은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상용 화물차 안심 귀향 캠페인은 ▲서해안 고속도로의 송산 포도 휴게소(목포 방향) ▲경부고속도로의 칠곡 휴게소(서울 방향) ▲호남 고속도로의 이서 휴게소(9/30 순천 방향, 10/1 천안 방향) 등 총 3개 소에서 진행한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차량 기본점검 서비스와 에어컨 · 히터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관리 요령에 관한 교육과 차량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상용 화물차 고객의 안전운행 및 졸음운전 예방을 위한 안전운행키트도 제공한다. 안전운행키트는 ▲왕눈이 스티커 ▲최고제한속도 스티커 ▲졸음방지키트 ▲타이어 마모도 자가점검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현장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요소수 등의 차량 소모품과 판촉물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차는 상용차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현대기아, 삼성전자 스마트싱스와 함께 ‘홈투카’ 서비스 개시
- 샤오미코리아 공격 경영, 서비스 센터 건립 및 신제품 8종 추가
- 디자인 훨씬 멋진데..기아 EV4 해치백 사진 공개
- 판매 돌풍 테슬라 모델 Y..더 저렴한 4천만원대 보급형 나온다
- IT 전기차 온다!중국 테슬라 샤오펑..엑스펑모터스 코리아 설립
- 서킷서 입증한 메르세데스-AMG 압도적 퍼포먼스..일상서 만나다
- 설마 에어백이 가짜일수가..중국산 위조 경고 발령, 폭발로 인명 피해
- [시승기] 기아 EV5 나늣나긋 승차감 매력..최강 캠핑용 준중형 SUV
- 현대차그룹, ‘2025 해피무브’ 수료식 개최
키워드
#현대자동차는 추석을 맞이해 상용 화물차 안심 귀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
#10/1 천안 방향) 등 총 3개 소에서 진행한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차량 기본점검
#현대차
#추석 맞이 상용 화물차 안심 귀향 캠페인 진행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