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럭셔리 SUV의 제왕 에스컬레이드 시승 이벤트 진행
캐딜락, 럭셔리 SUV의 제왕 에스컬레이드 시승 이벤트 진행
  • 김태진 편집장
  • 승인 2023.11.29 11:15
  • 조회수 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연말 차량 구매 성수기를 맞아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전국시승 이벤트 ‘에스컬레이드 더 프레젠스(ESCALADE THE PRESENC)’를 12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캐딜락은 차량 구매 수요가 가장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12월, 초대형 럭셔리 SUV시장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하는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전국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SUV의 제왕’이라는 별칭에 걸맞은 압도적인 외형과 광활한 실내 공간, 진보된 테크놀로지로 완성된 편의 옵션, 동급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두루 갖춘 모델로 올 해 국내 수입차 시장이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작년 대비 판매량이 늘어날 정도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러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에스컬레이드를 처음 접하는 고객 모두가 손쉽게 초대형 아메리칸 럭셔리 SUV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단위의 행사로 기획됐다. 

 

캐딜락은 이번 전국시승 이벤트 기간 중 에스컬레이드 시승 서비스 외에도 참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증정품 및 출고 혜택을 제공한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전국시승 이벤트에 참가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에스컬레이드 퍼즐 및 캐딜락 2024 캘린더를 증정하며, 현장에 방문하여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 고급 골프공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내 에스컬레이드 계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하게 제작된 ‘캐딜락 골프백 및 보스턴백 세트’를 제공하며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스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에스컬레이드 전국시승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혹은 전국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