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2023-2024 MINI JCW 챌린지 파이널’ 성황리에 종료
MINI 코리아, ‘2023-2024 MINI JCW 챌린지 파이널’ 성황리에 종료
  • 카가이 취재팀
  • 승인 2024.03.11 09:16
  • 조회수 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한 ‘2023-2024 JCW 챌린지 파이널(JCW Challenge Finals)’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2022년 시작해 매년 열리고 있는 ‘MINI JCW 챌린지(MINI JCW Challenge)’는 MINI JCW 모델 소유 고객이 자신의 차량으로 트랙을 직접 주행하면서 JCW 특유의 강력한 성능과 MINI 고유의 고-카트 필링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레이싱 행사다. 참가자는 트랙에서 펼쳐지는 경쟁을 통해 JCW 모델만의 맹렬한 가속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성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최종전에 앞서 지난해 11월에 열린 예선전에서는 MINI 공식 딜러사를 통해 참가 신청한 JCW 소유 고객 약 110명이 출전해 열띤 경쟁을 펼쳤고, 경합 끝에 총 29명의 참가자가 예선을 통과해 MINI JCW 챌린지 파이널에 진출했다.

 

최종전에서는 ‘타임 트라이얼’과 ‘짐카나’ 두 가지 종목을 통해 실력을 겨뤘고, 치열한 접전 끝에 우승자가 가려졌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영국의 굿우드 페스티벌(Goodwood Festival) 및 MINI 옥스퍼드 공장을 견학할 수 있는 기회와 이를 위한 항공 및 숙박권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차량 커스텀 시공이 가능한 ‘My MINI Detailing’ 바우처를 제공했다.

 

경기 이외에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MINI JCW의 성능과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짐카나 챌린지 ▲카운터 스티어링 체험 ▲JCW 버스 ▲MINI 드라이빙 센터 투어 ▲레이싱 시뮬레이터 ▲MINI RC카 레이스 등 동반인들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MINI 코리아는 앞으로도 MINI JCW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MINI 코리아는 이 밖에도 ‘MINI 유나이티드’, ‘MINI 플리마켓’ 등 다채롭고 특색 있는 고객 한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MINI 코리아는 향후에도 MINI만의 개성과 매력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개최하며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김태진 에디터 tj.kim@carguy.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